최종편집 : 2025.02.22 09:57
Today : 2025.02.22 (토)
여수시가 오는 17일까지 서울 도봉구 창동에 위치한 ‘여수학숙’ 신규 입사생 70명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본인 또는 보호자가 2년 이상 여수시에 주민등록을 둔 관내 중·고등학교 졸업(예정)자로, 서울 및 경기도 소재 2년제 이상 대학(교)이나 대학원에 입학 또는 재학 중이어야 한다.
지원 희망자는 여수시 평생교육과(진남체육관길 74)로 우편 또는 방문해 입사 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시는 학업성적과 생활 수준 등 지원심사를 거쳐 오는 2월 5일 최종 입사생을 선정, 발표할 예정이다.
여수학숙은 지하 1층, 지상 7층 규모의 건물로 2인 1실 방식으로 운영 중이며 1일 3식 제공, 귀가문자서비스, 취업 프로그램, 유적지 탐방 등 입사생 편의를 지원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여수학숙은 수도권 소재 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의 주거비 부담을 덜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우리 지역 출신 학생들이 진로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안정적인 주거환경과 면학 분위기 조성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누리집 고시·공고 또는 평생교육과(☎061-659-4725), 여수학숙(☎02-996-5531)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광주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로컬맛집인 오메야가마솥육개장은 지역 맛집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특별한 식당이다.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출연하며 그 명성을 ...
(사진=노대동 호수공원) 광주 노대동 호수공원, 늦가을의 정취가 물든 공원에서, 붉은 단풍잎들이 바람에 춤추듯 흩날립니다. ...
광주 북구 신안동의 오래된 맛집인 '이대포땔나무집'이 초벌 바베큐로 입소문을 타며 로컬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저녁 6시가 되면 웨이팅이 ...
광주광역시의 대표적인 전통시장인 남광주시장에는 특별한 거리가 있다. 바로 온종일 구수한 돼지국밥 냄새가 가득한 '국밥거리'다. 전남대학교병원과 조선대학교병원 사이에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