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2.22 09:57
Today : 2025.02.22 (토)
전남 고흥군은 지속적인 고물가·고금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민경제를 지원하기 위해 1월 한 달간 '민생 안정 고흥사랑상품권 15% 특별 할인'을 추진한다.
26일 군에 따르면 민생 안정 고흥사랑상품권 15% 특별 할인은 지류, 고흥사랑카드, 모바일 고흥사랑상품권 모두에 적용된다.
지류는 1인당 최대 40만원까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고흥사랑카드와 모바일 고흥사랑상품권은 결제 시 결제금액의 15%를 캐시백으로 적립 받을 수 있다. 1인당 60만원까지 충전 가능하다.
지류는 농협 등 고흥군 45개 금융기관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고흥사랑카드와 모바일 고흥사랑상품권은 '지역상품권 chak' 앱을 통해 충전해 사용할 수 있다.
고흥사랑카드는 NH농협, 우체국, 새마을금고, 신협, 광주은행 중 한 곳에서 발급할 수 있다.
고흥군은 2024년 고흥사랑상품권 활성화를 위해 고흥사랑카드와 모바일 고흥사랑상품권 결제금액의 15%를 캐시백으로 적립해 주는 특별 적립 이벤트를 7월부터 12월까지에 총 5회 실시한 바 있다.
2025년에는 고흥사랑카드 및 모바일 고흥사랑상품권 결제 시 일부 금액을 환급해 주는 '환급금 지급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광주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로컬맛집인 오메야가마솥육개장은 지역 맛집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특별한 식당이다.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출연하며 그 명성을 ...
(사진=노대동 호수공원) 광주 노대동 호수공원, 늦가을의 정취가 물든 공원에서, 붉은 단풍잎들이 바람에 춤추듯 흩날립니다. ...
광주 북구 신안동의 오래된 맛집인 '이대포땔나무집'이 초벌 바베큐로 입소문을 타며 로컬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저녁 6시가 되면 웨이팅이 ...
광주광역시의 대표적인 전통시장인 남광주시장에는 특별한 거리가 있다. 바로 온종일 구수한 돼지국밥 냄새가 가득한 '국밥거리'다. 전남대학교병원과 조선대학교병원 사이에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