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2.22 09:57
Today : 2025.02.22 (토)
광주관광공사가 2024년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김대중컨벤션센터 1층에 ‘광주 예술관광 홍보를 위한 산타빌리지’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광주 예술관광을 홍보하고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12월 23일부터 약 한 달간 운영되는 산타빌리지는 예술관광 홍보부스와 함께 아기자기한 산타 마을과 화려한 조명, 다양한 포토존으로 꾸며져, 방문객들이 아름다운 분위기 속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4개의 체험 부스가 마련되어 도자 컵 만들기와 크리스마스 퍼츠 브러쉬 만들기, 크리스마스 슈링클즈 만들기, 크리스마스 트리 소원 리본 달기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예술관광 SNS 홍보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기념품과 간식을 제공된다.
광주관광공사 김진강 사장은 "사직동, 양림동, 아시아음식문화지구, 5․18민주광장 일대에 이어 김대중컨벤션센터까지 더해 광주만의 특별한 빛의 공간을 마련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 속에서 광주의 매력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주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로컬맛집인 오메야가마솥육개장은 지역 맛집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특별한 식당이다.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출연하며 그 명성을 ...
(사진=노대동 호수공원) 광주 노대동 호수공원, 늦가을의 정취가 물든 공원에서, 붉은 단풍잎들이 바람에 춤추듯 흩날립니다. ...
광주 북구 신안동의 오래된 맛집인 '이대포땔나무집'이 초벌 바베큐로 입소문을 타며 로컬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저녁 6시가 되면 웨이팅이 ...
광주광역시의 대표적인 전통시장인 남광주시장에는 특별한 거리가 있다. 바로 온종일 구수한 돼지국밥 냄새가 가득한 '국밥거리'다. 전남대학교병원과 조선대학교병원 사이에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