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4.15 15:27
Today : 2025.04.16 (수)
여행스케치와 그룹 써니힐의 리드보컬인 은주가 대나무의 고장 전남 담양에서 관객과 음악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재)담양군문화재단은 오는 21일 오후 3시와 저녁 7시 두 차례에 걸쳐 해동문화예술촌에서 '어쿠스틱 인 해동' 3회차 공연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자연으로 돌아가자'는 모토로 결성된 그룹 여행스케치와 그룹 써니힐의 리드보컬인 은주가 함께 노래하며 옛 친구에게, 산다는 건 다 그런게 아니겠니, 운명 등 여행스케치의 대표곡을 기타 연주에 자연의 소리를 결합한 음악을 대중에게 선보인다.
앞서 진행된 두 차례 공연은 버클리 음악대학 출신 아티스트가 결성한 재즈 밴드 프렐류드와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건반 위 황금 손가락으로 불리는 재즈 피아노 그룹 포맨스 피아노가 출연했다.
참여를 원하는 군민이나 관람객은 포스터에 삽입된 QR코드나 담양군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앞자리를 배정받을 수 있다.
담양군문화재단은 "올해 진행된 재단의 많은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콘텐츠와 예술을 통해 문화예술로 행복한 담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늘의 로컬맛집 이야기는 제철 주꾸미 이야기다. 겨울부터 봄까지는 제철 알배기 주꾸미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기다. 광주 화정동에 위치한 왕대박삼순이네는 싱싱한 ...
오늘의 로컬맛집은 광주 봉선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저팔계'이다. 1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조개구이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1시간 이상 대기가...
광주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로컬맛집인 오메야가마솥육개장은 지역 맛집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특별한 식당이다.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출연하며 그 명성을 ...
(사진=노대동 호수공원) 광주 노대동 호수공원, 늦가을의 정취가 물든 공원에서, 붉은 단풍잎들이 바람에 춤추듯 흩날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