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2.22 09:57
Today : 2025.02.22 (토)
전남 신안군에서 애기동백꽃 가득한 ‘섬 겨울꽃 축제’를 개최한다.
신안군은 2025년 1월12일까지 한 달간 ‘섬 겨울꽃 축제’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1004섬 분재정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섬 겨울꽃 축제는 3㎞에 이르는 애기동백 숲길에 피어난 4000만송이의 애기동백꽃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야외에서는 겨울의 추억을 담아 갈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해 사진촬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저녁노을 미술관에서는 소원편지 쓰기, 동백그림 그리기체험도 함께 진행한다.
에어돔에서는 추위를 녹일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는 등 카페와 휴식공간을 마련해 쉼과 감동이 함께하는 겨울꽃 축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축제 이벤트로 빨간색 옷을 착용한 관람객은 입장료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2024년과 2025년에 걸쳐 한 달간 진행되는 겨울꽃 축제에 오셔서 하늘과 바다, 새하얀 눈 속에 피어난 애기동백과 함께 한해를 잘 마무리하시고 소원편지를 쓰면서 2025년의 희망을 담아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광주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로컬맛집인 오메야가마솥육개장은 지역 맛집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특별한 식당이다.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출연하며 그 명성을 ...
(사진=노대동 호수공원) 광주 노대동 호수공원, 늦가을의 정취가 물든 공원에서, 붉은 단풍잎들이 바람에 춤추듯 흩날립니다. ...
광주 북구 신안동의 오래된 맛집인 '이대포땔나무집'이 초벌 바베큐로 입소문을 타며 로컬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저녁 6시가 되면 웨이팅이 ...
광주광역시의 대표적인 전통시장인 남광주시장에는 특별한 거리가 있다. 바로 온종일 구수한 돼지국밥 냄새가 가득한 '국밥거리'다. 전남대학교병원과 조선대학교병원 사이에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