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4.15 15:27
Today : 2025.04.16 (수)
전남 무안에서는 고생한 고3 수험생과 청소년을 위한 음악 페스티벌이 열린다.
전남 무안군은 청년이 함께 꿈꾸고 도전하는 '무안YD페스티벌'을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삼향읍 남악중앙공원에서 연다.
'즐거움이 터진다! 무안 YD페스티벌!' 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고3 수험생과 취업난 속에서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년들에게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15일에는 가수 루시와 김나영의 공연으로 축제 막을 연다.
16일은 거리 퍼레이드, 1대1 댄스배틀 ‘올아웃’_전국 댄스 경연 대회와 츠바킬과 네이비멜팅슬라이드의 초청공연, 힙합공연이 열린다.
17일에는 전국 록 경연대회와 유명 록밴드인 부활·크라잉넛·엔분의일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매년 축제 첫날 진행했던 거리 퍼레이드를 둘째 날인 토요일로 옮겨 청소년의 참여도도 높인다.
퍼레이드는 만국기를 사이로 해병대 의장대와 군악대, 스트릿댄서들의 행진이 이어진다.
오늘의 로컬맛집 이야기는 제철 주꾸미 이야기다. 겨울부터 봄까지는 제철 알배기 주꾸미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기다. 광주 화정동에 위치한 왕대박삼순이네는 싱싱한 ...
오늘의 로컬맛집은 광주 봉선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저팔계'이다. 1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조개구이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1시간 이상 대기가...
광주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로컬맛집인 오메야가마솥육개장은 지역 맛집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특별한 식당이다.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출연하며 그 명성을 ...
(사진=노대동 호수공원) 광주 노대동 호수공원, 늦가을의 정취가 물든 공원에서, 붉은 단풍잎들이 바람에 춤추듯 흩날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