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2.22 09:57
Today : 2025.02.22 (토)
제24회 순천남승룡마라톤대회가 9일 팔마종합운동장 등 순천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시에 따르면 올해 남승룡 마라톤 대회는 팔마종합운동장에서 풀코스와 하프 코스, 10㎞, 5㎞ 등 8500여명의 마라토너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남승룡 마라톤대회는 2019년 이후 5년 만에 풀코스가 추가됐으며 지난해 대비 참가자가 3400명 늘어 전체 접수자는 8500여 명이다.
풀코스는 팔마종합운동장을 출발해 화포항에서 반환해 출발점으로 되돌아오는 코스를 달리게 된다. 하프 코스는 팔마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해 순천만습지에서 반환한다.
또한 대회가 열리는 주말 9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마라톤 코스 주요 도로에서 교통이 통제된다.
도사초등학교에서 인월사거리 방향과 별량 상림사거리에서 화포 방향은 일방통행을 시행한다.
다음은 마라톤 코스이다.
△풀코스(팔마종합운동장 → 효사랑요양병원 → 농로 → 도축장 → 교량교 → 순천만습지 → 정미소 → 화포항(반환)
△하프코스(팔마종합운동장 → 효사랑요양병원 → 농로 → 도축장 → 교량교 → 순천만습지(반환)
△10km코스(팔마종합운동장 → 효사랑요양병원 → 농로(반환)
△5km코스(팔마종합운동장 → 순천만국가정원 서문 앞(반환).
광주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로컬맛집인 오메야가마솥육개장은 지역 맛집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특별한 식당이다.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출연하며 그 명성을 ...
(사진=노대동 호수공원) 광주 노대동 호수공원, 늦가을의 정취가 물든 공원에서, 붉은 단풍잎들이 바람에 춤추듯 흩날립니다. ...
광주 북구 신안동의 오래된 맛집인 '이대포땔나무집'이 초벌 바베큐로 입소문을 타며 로컬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저녁 6시가 되면 웨이팅이 ...
광주광역시의 대표적인 전통시장인 남광주시장에는 특별한 거리가 있다. 바로 온종일 구수한 돼지국밥 냄새가 가득한 '국밥거리'다. 전남대학교병원과 조선대학교병원 사이에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