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4.15 15:27
Today : 2025.04.16 (수)
전북 순창군이 지류 순창사랑상품권의 구매한도를 11월 한달간 한시 상향한다.
전북 순창군은 11월 한달간 지류·모바일·카드 상품권 구매한도를 기존 월 50만원에서 70만원으로 40% 상향 조정했다.
지류상품권 판매 중단을 실시하기 전 기존 지류상품권 이용자에게 많은 기회를 주기 위해서다.
할인율은 구매금액의 10%로 기존과 동일하게 운영된다. 지류상품권(1만원권)은 29일까지 관내 농협은행·전북은행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내달 2일부터는 모바일·카드 상품권의 할인 방식이 기존 선할인에서 후 캐시백 방식으로 전환된다.
새롭게 도입되는 후 캐시백 제도는 상품권 사용 시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포인트로 환급받는 방식이다. 기존 구매 시점에서 할인받던 방식과 차별화된 혜택으로 상품권 사용 활성화를 위한 조치다.
군은 구매 한도가 확대되는 만큼 상품권 통합관리시스템을 통해 구매·환전 이력 등을 상시 모니터링하고 부정 유통 의심 가맹점이나 환전 과다 대상업소 등에 대해 현장 점검을 실시하는 등 부정유통 단속에도 나설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확대된 구매 한도에 발맞춰 부정유통 방지를 위한 모니터링을 강화할 것"이라며 "의심 가맹점과 환전 과다 업소에 대한 현장 점검도 철저히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늘의 로컬맛집 이야기는 제철 주꾸미 이야기다. 겨울부터 봄까지는 제철 알배기 주꾸미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기다. 광주 화정동에 위치한 왕대박삼순이네는 싱싱한 ...
오늘의 로컬맛집은 광주 봉선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저팔계'이다. 1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조개구이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1시간 이상 대기가...
광주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로컬맛집인 오메야가마솥육개장은 지역 맛집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특별한 식당이다.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출연하며 그 명성을 ...
(사진=노대동 호수공원) 광주 노대동 호수공원, 늦가을의 정취가 물든 공원에서, 붉은 단풍잎들이 바람에 춤추듯 흩날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