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2.22 09:57
Today : 2025.02.22 (토)
전남 함평군은 3일 종료하는 2024 대한민국 국향대전 행사장인 엑스포공원을 겨울빛축제장으로 활용한다.
함평군은 4일부터 6일까지공원 출입을 전면 통제한후 7일부터 다시 개장한다.
국향대전의 여운을 느낄 수 있는 중앙광장의 국화 트리와 종소리 구조물은 그대로 유지해 방문객에게 깊은 가을의 정취를 선사할 예정이다. 엑스포공원의 겨울빛축제는 오는 26일 개막한다.
엑스포공원 내 주요 전시관도 함께 운영한다. 다양한 테마로 구성한 식물전시관, 나비곤충생태관에서는 아름다운 나비와 곤충 등을 관찰할 수 있다.
1970~80년대 함평의 생활상을 체험할 수 있는 함평추억공작소도 관람객을 기다린다.
특히 함평추억공작소 내 황금박쥐전시관에는 약 230억원의 가치를 지닌 순금 162㎏으로 제작한 황금박쥐상을 전시해 관람객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국향대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계속 정상 운영하는 엑스포공원에서 깊어가는 가을을 만끽하길 바란다"며 "오는 26일부터 12월25일까지 열리는 2024 함평 겨울빛축제도 방문해 가족과 함께 색다른 겨울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주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로컬맛집인 오메야가마솥육개장은 지역 맛집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특별한 식당이다.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출연하며 그 명성을 ...
(사진=노대동 호수공원) 광주 노대동 호수공원, 늦가을의 정취가 물든 공원에서, 붉은 단풍잎들이 바람에 춤추듯 흩날립니다. ...
광주 북구 신안동의 오래된 맛집인 '이대포땔나무집'이 초벌 바베큐로 입소문을 타며 로컬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저녁 6시가 되면 웨이팅이 ...
광주광역시의 대표적인 전통시장인 남광주시장에는 특별한 거리가 있다. 바로 온종일 구수한 돼지국밥 냄새가 가득한 '국밥거리'다. 전남대학교병원과 조선대학교병원 사이에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