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2.22 09:57
Today : 2025.02.22 (토)
순창군 순창발효관광재단(이하 재단)이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순창 발효테마파크에서 ‘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
재단에 따르면 발효테마파크 홍메관을 찾은 방문객을 위해 호박과 유령, 거미줄 등 할로윈의 상징적 요소로 장식한 사진명소를 마련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 방문객들은 무료로 제공하는 다양한 할로윈 의상을 착용하고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과 페이스페인틴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할로윈 복장으로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홍메관을 무료 입장할 수 있는 혜택도 받는다. 아울러 할로윈 분위기를 한껏 살린 의상을 착용한 테마파크 직원들이 곳곳에서 아이들을 맞이한다.
‘트릭 오어 트릿!’을 외치는 아이들에게는 특별히 준비된 사탕이나 컬러 풍선을 선물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뿐만 아니라 순창발효테마파크에서 찍은 사진을 ‘#순창발효테마파크’해시테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특별한 기념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며 자세한 내용은 순창발효테마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주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로컬맛집인 오메야가마솥육개장은 지역 맛집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특별한 식당이다.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출연하며 그 명성을 ...
(사진=노대동 호수공원) 광주 노대동 호수공원, 늦가을의 정취가 물든 공원에서, 붉은 단풍잎들이 바람에 춤추듯 흩날립니다. ...
광주 북구 신안동의 오래된 맛집인 '이대포땔나무집'이 초벌 바베큐로 입소문을 타며 로컬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저녁 6시가 되면 웨이팅이 ...
광주광역시의 대표적인 전통시장인 남광주시장에는 특별한 거리가 있다. 바로 온종일 구수한 돼지국밥 냄새가 가득한 '국밥거리'다. 전남대학교병원과 조선대학교병원 사이에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