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2.22 09:57
Today : 2025.02.22 (토)
전남 곡성군에서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대황강 자연휴식공원에서 ‘석곡 코스모스음악회’와 제3회 섬진강마을영화제가 개최된다.
‘석곡 코스모스음악회’는 대황강(보성강)변에 일제히 피어난 코스모스와 함께 푸른 하늘에 울려 퍼지는 감미로운 음악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코스모스를 배경으로 하는 멋진 인생샷은 덤이며, 행사에 참여한 관광객들은 ‘곡성 5미’ 중 하나인 석곡의 별미 ‘흑돼지 숯불구이’도 맛볼 수 있다.
같은 기간 ‘2024 제3회 섬진강마을영화제’가 개최된다. 27일 옥과면 행정복지센터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개막작 ‘광천동 김환경’을 상영한다.
둘째 날 오전에는 섬진강변 마을 길을 걸으며 여유를 즐기고 오후에는 미실란에서 ‘조류를 거슬러’ 등 3개의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마지막 날 곡성작은영화관에서 폐막작 ‘바로 지금 여기’ 등 2개 작품을 함께할 수 있다. 이밖에 초청 감독과의 대화, 하모니카 연주, 특별공연 등이 준비돼 있다.
영화제에 참가하기를 희망하는 사람은 온라인 사전 신청 또는 현장 신청 후 함께 할 수 있다.
파란 가을하늘과 예쁜 코스모스를 배경으로 인생샷도 찍고, 영화도 감상하며 힐링하는 하루를 보내는것도 추천한다.
광주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로컬맛집인 오메야가마솥육개장은 지역 맛집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특별한 식당이다.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출연하며 그 명성을 ...
(사진=노대동 호수공원) 광주 노대동 호수공원, 늦가을의 정취가 물든 공원에서, 붉은 단풍잎들이 바람에 춤추듯 흩날립니다. ...
광주 북구 신안동의 오래된 맛집인 '이대포땔나무집'이 초벌 바베큐로 입소문을 타며 로컬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저녁 6시가 되면 웨이팅이 ...
광주광역시의 대표적인 전통시장인 남광주시장에는 특별한 거리가 있다. 바로 온종일 구수한 돼지국밥 냄새가 가득한 '국밥거리'다. 전남대학교병원과 조선대학교병원 사이에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