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2.22 09:57
Today : 2025.02.22 (토)
추수를 앞둔 충남 서산 천수만 A지구 황금들녘에서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 코스모스를 배경으로 한 마라톤대회가 열린다.
서산시는 오는 29일 서산스포츠테마파크(양대동 772번지) 일원에서 '2024 서산 코스모스 황금들녘 마라톤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스는 서산스포츠테마파크에서 청지천을 거쳐 간월호 일원까지로, 5㎞, 10㎞, 하프(21.0975㎞) 3종목으로 치러지며, 참가자에게는 러닝화 또는 기능성 티셔츠, 뜸부기 쌀 등 다양한 기념품을 준다.
참가 1차 접수는 코스모스 황금들녘 마라톤대회 누리집(http://seosanrun.com)을 통해 오는 13일 자정까지, 2차 접수는 14일부터 18일까지다.
시는 안전한 대회 운영을 위해 행사 당일 오전 5시부터 오후 2시까지 대회 구간 차량 진입을 막고 대회장·코스로 향하는 도로를 부분 통제할 예정이며, 만일의 사태를 위해 구급차 4대가 대회 집결지와 각 구간에 배치된다.
이완섭 시장은 "지난해 성공적인 첫 대회 개최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서산 천수만 코스모스와 황금들녘을 바라보며 멋진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주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로컬맛집인 오메야가마솥육개장은 지역 맛집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특별한 식당이다.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출연하며 그 명성을 ...
(사진=노대동 호수공원) 광주 노대동 호수공원, 늦가을의 정취가 물든 공원에서, 붉은 단풍잎들이 바람에 춤추듯 흩날립니다. ...
광주 북구 신안동의 오래된 맛집인 '이대포땔나무집'이 초벌 바베큐로 입소문을 타며 로컬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저녁 6시가 되면 웨이팅이 ...
광주광역시의 대표적인 전통시장인 남광주시장에는 특별한 거리가 있다. 바로 온종일 구수한 돼지국밥 냄새가 가득한 '국밥거리'다. 전남대학교병원과 조선대학교병원 사이에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