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12.18 09:09
Today : 2025.12.18 (목)

성황리에 진행 중인 제12회 부안마실축제가 오늘(5일)까지 부안 해뜰마루 지방정원에서 그 열기를 이어간다.
'5월의 선물, 가족여행 부안'을 주제로 펼쳐진 이번 축제는 3일차(4일)에 역대 최다인 7만 5천여 명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축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걷고 체험하며 부안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끽했다.




특히 지난 4일, '제3회 마마스앤파파스 뮤직 페스티벌'은 수준 높은 밴드들의 열정적인 공연으로 축제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축제장을 가득 메운 관람객들은 음악에 맞춰 함께 호흡하며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밤이 되자 축제장은 아름다운 조명으로 물들어 환상적인 야경을 연출하며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늘 폐막일까지 부안마실축제는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 행사를 통해 마지막까지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광양시 제공) 로컬여행 장소로 고요한 사색의 매력을 간직한 광양시 유당공원을 특별한 겨울 여행지로 추천한다. 500...
오늘 로컬맛집은 광주 서구 동천동 주택가 골목에 자리한 ‘미주식당’이다. 겉보기엔 평범한 식당이지만, 이곳은 정성 가득한 생선조림, 옻닭, 매콤한 갑오징어 무침등으로 이미 ...
전라북도 순창군의 로컬여행 장소인 강천산 군립공원이 가을 단풍 절정을 맞아 많은 방문객들로 북적인다. 전라도 단풍 명소 중 하나인 강천산은 화려하게 물든 산길과 병풍폭...
부산의 대표 로컬여행 행사인 부산 불꽃축제가 올해 20주년을 맞아 광안리해수욕장 일대에서 오는 11월 15일 단 하루 동안 개최된다. 이번 광안리 불꽃축제는 '음악 불꽃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