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4.15 13:13
Today : 2025.04.15 (화)
장흥군 하늘빛수목정원은 4월 7일부터 4월 30일까지 제12회 튤립 축제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12일 오후 2시에 열리는 개막식에서는 주말 거리공연 행사, 편백숲 산림욕 등이 진행된다.
하늘빛수목정원은 전남 제8호, 전국 22번째 민간 정원으로 지정된 곳이다.
수목 정원 안에는 300여 종의 수목과 1,000여 종의 화초류가 심겨 있어 생태 학습지와 가족 나들이 코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튤립을 비롯한 1,000여 종의 꽃나무와 야생화가 꽃망울을 터트려 화사한 봄 풍경을 그려내고 있다.
하늘빛수목정원은 약 10만㎡ 규모의 편백숲, 생태연못, 글램핑장, 물놀이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수목원 뒤편으로는 편백숲이 넓게 펼쳐져 있어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주재용 대표는 “튤립을 비롯해 다양한 봄꽃들이 수목원 전체를 화사하게 물들이고 있다”며 “제12회 튤립 축제에 오셔서 가족과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늘의 로컬맛집 이야기는 제철 주꾸미 이야기다. 겨울부터 봄까지는 제철 알배기 주꾸미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기다. 광주 화정동에 위치한 왕대박삼순이네는 싱싱한 ...
오늘의 로컬맛집은 광주 봉선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저팔계'이다. 1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조개구이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1시간 이상 대기가...
광주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로컬맛집인 오메야가마솥육개장은 지역 맛집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특별한 식당이다.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출연하며 그 명성을 ...
(사진=노대동 호수공원) 광주 노대동 호수공원, 늦가을의 정취가 물든 공원에서, 붉은 단풍잎들이 바람에 춤추듯 흩날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