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4.15 15:27
Today : 2025.04.16 (수)
김제시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꿈과 희망의 음악여행 '디즈니&픽사 영화음악 FESTA'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국내 대표적인 클래식 공연 단체인 서울 페스타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영화음악으로 꾸며진 특별한 공연을 준비했다.
춤추는 지휘자로 주목받고 있는 지휘자 백윤학의 유쾌하고 열정적인 지휘로 50여명의 세계적인 수준의 연주자들이 오케스트라의 모든 파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정교한 무대와 환상적인 연주로 디즈니와 픽사의 매력적인 음악을 원작의 감동 그대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 피아노, 마림바 솔로, 그리고 유튜브 2,000만뷰를 기록한 디즈니 공주로 사랑받고 있는 보컬리스트 이희주가 참여해 한층 더 풍성한 무대를 선사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라이온 킹', '겨울왕국', '알라딘' 등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주옥같은 명곡과 '인크레더블', 'UP' 등 픽사 애니메이션의 감미롭고 웅장한 음악들이 오케스트라와 보컬리스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더해져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으로 꿈과 희망이 가득한 음악여행을 선물한다.
관람권 예매는 오는 15일 오전 8시부터 현장 및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동시 선착순 판매한다.
오늘의 로컬맛집 이야기는 제철 주꾸미 이야기다. 겨울부터 봄까지는 제철 알배기 주꾸미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기다. 광주 화정동에 위치한 왕대박삼순이네는 싱싱한 ...
오늘의 로컬맛집은 광주 봉선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저팔계'이다. 1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조개구이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1시간 이상 대기가...
광주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로컬맛집인 오메야가마솥육개장은 지역 맛집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특별한 식당이다.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출연하며 그 명성을 ...
(사진=노대동 호수공원) 광주 노대동 호수공원, 늦가을의 정취가 물든 공원에서, 붉은 단풍잎들이 바람에 춤추듯 흩날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