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4.16 08:27
Today : 2025.04.16 (수)
순천시는 순천만국가정원의 매력적인 콘텐츠를 발굴하고, 더 많은 관람객에게 정원을 소개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국가정원 공식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SNS 청년 서포터즈는 주 2회 국가정원 방문 콘텐츠를 기획·제작하여 국가정원의 잘 알려지지 않은 정원 스팟, 정원을 즐기는 나만의 방법, 색다른 정원 관람 코스 등을 발굴해 정원의 새로운 매력을 소개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모집 대상은 순천에 거주하거나 직장, 학교 등 주요 활동 공간이 순천에 있는 청년들이다. 또한, 순천 소재 대학교에 재학 중인 외국인 교환학생도 적극 환영한다.
활동기간은 2025년 4월부터 12월까지 총 9개월이며, 서포터즈 활동에 따라 월 최대 20만 원의 활동비가 제공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국가정원 SNS 서포터즈 모집을 통해 정원의 다채로운 매력을 널리 알리고, 젊은 감각이 더해진 새로운 콘텐츠가 만들어지길 기대한다”며, “정원과 SNS 활동에 관심 있는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순천시 정원운영과 정원정책팀(061-749-2924)으로 하면 된다.
오늘의 로컬맛집 이야기는 제철 주꾸미 이야기다. 겨울부터 봄까지는 제철 알배기 주꾸미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기다. 광주 화정동에 위치한 왕대박삼순이네는 싱싱한 ...
오늘의 로컬맛집은 광주 봉선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저팔계'이다. 1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조개구이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1시간 이상 대기가...
광주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로컬맛집인 오메야가마솥육개장은 지역 맛집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특별한 식당이다.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출연하며 그 명성을 ...
(사진=노대동 호수공원) 광주 노대동 호수공원, 늦가을의 정취가 물든 공원에서, 붉은 단풍잎들이 바람에 춤추듯 흩날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