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2.26 10:45
Today : 2025.02.26 (수)
춘향제전위원회는 2025년 제95회 춘향제 기간 동안 남원 지역 상가에서 다양한 특산물과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춘향 세일 페스타(Sale Festa)’를 동행축제와 함께 진행한다.
춘향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 축제로, 올해는 오는 4.30.부터 5.6.까지 7일간 남원시 광한루원 일원에서 ‘춘향의 소리, 세상을 열다’라는 주제로 개최되며 이번 행사에서는 동행축제와 협력하여 지역 상인들과 축제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춘향제 기간 동안 음식점, 숙박업소, 사진관 등 다양한 업종의 상점이 ‘춘향 세일 페스타’ 할인 행사에 참여하며, 이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는 물론, 남원을 찾는 관광객과 지역 주민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동행축제와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춘향 세일 페스타’ 할인 매장에서 3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축제 기간 동안 ‘페스타 홍보 부스’에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춘향제전위원회는 ‘춘향 세일 페스타’에 참여하는 업체에 대해 춘향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업체 정보, 할인율, 이벤트 등을 소개하며, 참여 업체임을 알리는 옥외 광고물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춘향제전위원회는 ‘춘향 세일 페스타’에 참여할 지역 상점을 모집한다. 참여 대상은 남원시 내 음식점, 카페, 숙박업소, 전통시장, 특산물 판매점, 사진관 등 다양한 업종으로,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통해 춘향제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업체는 오는 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메일 및 QR코드 스캔 후 신청서 제출하면 되고, 선정된 업체에는 홍보 지원과 함께 춘향제 공식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광고를 통한 홍보 혜택이 주어진다.
춘향제전위원회 관계자는 “남원시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부담을 줄이고, 보다 즐거운 축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주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로컬맛집인 오메야가마솥육개장은 지역 맛집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특별한 식당이다.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출연하며 그 명성을 ...
(사진=노대동 호수공원) 광주 노대동 호수공원, 늦가을의 정취가 물든 공원에서, 붉은 단풍잎들이 바람에 춤추듯 흩날립니다. ...
광주 북구 신안동의 오래된 맛집인 '이대포땔나무집'이 초벌 바베큐로 입소문을 타며 로컬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저녁 6시가 되면 웨이팅이 ...
광주광역시의 대표적인 전통시장인 남광주시장에는 특별한 거리가 있다. 바로 온종일 구수한 돼지국밥 냄새가 가득한 '국밥거리'다. 전남대학교병원과 조선대학교병원 사이에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