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4.02 10:14
Today : 2025.04.03 (목)
전북 김제시가 '제15회 지평선광활햇감자축제'의 대표 체험 프로그램인 '햇감자 캐기 체험' 사전 접수를 한다.
지평선광활햇감자축제추진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축제는 4월 19일과 20일 양일간 광활초등학교 일원에서 열린다.
체험을 희망하는 방문객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광활햇감자 캐기 체험’은 축제의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로, 참가자들은 김제시 광활면의 비옥한 간척지에서 직접 감자를 수확하며, 광활감자의 신선함과 우수한 품질을 체험할 수 있다.
매년 많은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끄는 이 프로그램은 감자를 캐는 재미와 함께 신선한 햇감자를 가져갈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전 접수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접수 마감 이후 미달 및 취소 인원이 발생할 경우 한정적으로 현장 접수를 운영할 계획이다. 단, 10인 이상의 단체 접수는 전화를 통해 문의 후 신청해야 한다.
축제 관계자는“광활감자는 해풍을 맞고 자라 특유의 감칠맛과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며 “이번 감자 캐기 체험을 통해 방문객들이 직접 감자를 수확하는 재미를 느끼고, 광활감자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늘의 로컬맛집은 광주 봉선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저팔계'이다. 1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조개구이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1시간 이상 대기가...
광주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로컬맛집인 오메야가마솥육개장은 지역 맛집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특별한 식당이다.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출연하며 그 명성을 ...
(사진=노대동 호수공원) 광주 노대동 호수공원, 늦가을의 정취가 물든 공원에서, 붉은 단풍잎들이 바람에 춤추듯 흩날립니다. ...
광주 북구 신안동의 오래된 맛집인 '이대포땔나무집'이 초벌 바베큐로 입소문을 타며 로컬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저녁 6시가 되면 웨이팅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