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11.22 00:53
Today : 2024.11.22 (금)
완도에서 열린 '2024 전남정원페스티벌’이 한 달 연장되면서 총 44만명이 방문한것으로 집계되었으며 성황리에 폐막했다.
20일 완도군에 따르면 ‘2024 전남정원페스티벌’이 지난 5월4일부터 11월17일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해변 정원, 완도 테라스’라는 주제로 완도해변공원 일원에서 펼쳐졌다.
특히 해변공원 화단을 리모델링해 난대림 속에서 차 한잔을 마시며 쉼이 있는 치유를 주제로 한 ‘트리 티 하우스’, ‘작가 정원’, 아기자기한 나만의 집 ‘타이니 하우스’ 등이 큰 인기를 끌었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장보고수산물축제와 전남생활체육대축전 등 굵직한 행사와 연계해 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했다.
완도군은 페스티벌 종료를 아쉬워하는 관광객을 위해 완도해양치유센터와 장보고공원, 완도타워 등에 참여 정원과 완도 캐슬 등 작품을 재배치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2년 연속 개최된 정원 페스티벌을 통해 쉼과 힐링을 주는 완도의 정원문화가 자리 잡았다"며 "완도만의 아름다운 정원 공간을 조성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주광역시의 대표적인 전통시장인 남광주시장에는 특별한 거리가 있다. 바로 온종일 구수한 돼지국밥 냄새가 가득한 '국밥거리'다. 전남대학교병원과 조선대학교병원 사이에 자...
해남군 등에 따르면 9월부터는 해남의 가을을 경험할 수 있는 노선으로 시티투어버스 관광코스가 정해졌다. 정기노선은 해남의 대표 5일 시장인 남창시장을 연계해 2일과...
40여년 넘는 역사의 순천의 대표 전통문화축제 팔마문화제가 전통문화의 색채만을 강조해 오던 과거의 틀을 과감히 깨고 모든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축제로 새롭게 ...
9월 13일부터 22일까지 10일간 영갑 불갑사 관광지 일원에서 '상사화 빛에 물들GO! 영광에 머물古!'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제24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홍보영상